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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소개서] AI 사운드마스킹 시스템 "아큐마스터" 제품 - "콜센터" 제안서 2020/05/28 (10:56) 아큐리스

첨부에 당사의 인공지능(AI) 사운드마스킹 시스템인 아큐마스터를 적용한

콜센터 소음 중화 시스템 구축에 대한 제안서를 올립니다.

 

고객 응대를 전문으로 하는 콜센터는 개인 들의 응대 소리 여럿이 합쳐져 공간에

울리기 때문에 동시에 응대를 진행하는 경우 콜센터 내부에 응대 소리가 합쳐져

크게 확산되기 때문에 소음으로 집중력이 떨어지고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아집니다.

 

콜센터 근무자들은 고객에 대한 감정 노동과 콜센터 내부의 소란스러움으로 이중의

정신적 스트레스를 겪게 되고 이런 스트레스는 고객 응대의 집중력 약화와 고객

응대에 대한 만족도를 떨어트리게 됩니다.

 

이런 환경에서는 주변 소음의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변동되어 소음 중화 효과가

큰 당사 아큐마스터가 큰 효과를 나타냅니다.

 

아큐마스터는 콜센터의 응대가 집중되는 시간과 그렇지 않은 시간에 소음중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도록 자동 센서를 통해 이를 자동 조절해 주기 때문에 효과가 높습니다.

 

콜센터에 설치를 검토하시는 경우는 인공지능 소음 센서와 1/6옥타브 밴드의 기능을

제공하는 당사 아큐마스터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대한 소개나 데모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

 

영업부   031-450-3570

 

감사합니다.

 

(주)아큐리스 아큐마스터 운영팀